새 캠페인 플레이어를 모집합니다. (추가)
플루토 마스터가 진행하던 하분 캠페인의 엔딩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이 종료되었습니다.
그에 따라, 그 이후에 새로 열게 될 캠페인(당연하지만 OR)의 플레이어를 모집합니다.

캠페인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규칙 : D&D4 + 마스터에 의해 변형된 하우스룰
2. 형식 : 옴니버스식 장편
3. 주제 : 모험 + 연애 + 세상을 구함
4. 장르 : 하이 판타지
5. 시대 : 근대에 가까움
6. 배경 : 에르티아 월드의 남쪽에 위치하는 거대한 섬 미나스티아
7. 기간 : 2~3년 예정
8. 모임시간 : 금요일 10시 예정
9. 필수요건 : 지각/결석하지 말것,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


또한, 이 캠페인에 참가하시게 되는 분은 'ORPG 클럽 노르넨'의 회원으로 가입되게 됩니다.
노르넨의 멤버가 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요건이 필요합니다.

(지난 번 모집 때에도 필수 요건을 적었더니 자의적으로 해석하고 지원하신 분들이 많아 곤란함을 겪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아무리 지원을 하셔도 어차피 캠페인에 적응하지 못해 떨어져 나가시게 되니, 부디 자의적 해석은 삼가해주세요.)

1. 일주일에 2일 이상(본플+세션) ORPG에 참여할 수 있고, 평소에도 IRC 대화방에서의 대화에 참여한다.

2. 천재지변과 2대 명절을 제외하고는 절대 결석하지 않는다. (명절시에는 날짜를 바꿔서라도 플레이 함)

3. 직장인은 야근, 학생은 시험이나 아르바이트로 인해 RPG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4. 마스터의 말에 절대 복종하며, 무엇이건 배우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임한다.
(노르넨에서 플레이하는 것은 '마스터가 신이다' 라는 구식 RPG입니다. 마스터의 퀄리티는 보장하니, 그 부분을 완전히 신뢰하실 수 있는 분만 지원해주세요.)

5. 팀플레이에 지장이 없는 성격의 소유자이며 진행상 벌어지는 토론, 토의에 반드시 참여한다.

6. 어떤 경우에도 플레이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자기 일은 자기가 책임진다.

7. 만 20세 이상의 성인이며, RPG에 19금적 요소가 등장해도 거부감이 없다.

8. 타자수가 분당 200타 이상이다.

9. 노르넨에서 만들어지는 2차 창작물에 대한 저작권 개념을 이해하고 승인한다.
(가입신청을 해주시면 설명드립니다.)


1차 모집 기간은 일단은 이번 주말9월 30일까지입니다만, 빨리 참여 의사를 밝혀주실 수록 차기 캠페인에서 이득(?)을 취하실 수 있을 겁니다. (실제 하분 캠페인 엔딩에 따라 실제 모집 기간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노르넨에서 진행되는 양대 캠페인이 모두 옴니버스식 플레이이므로, 공석이 날 경우에는 중간 참여도 가능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때를 노리며 계속 신청해주셔도 되겠습니다.

지원을 원하시는 분은 이곳에 댓글을 다시고 간단한 자기 소개서를 kallandras@naver.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추가 ) 이번 주 금요일에 캐릭터 메이킹 모임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by 칼란드라스 | 2011/09/14 21:03 | 캠페인 이야기 | 트랙백(1)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kallandras.egloos.com/tb/2792481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Plluto's che.. at 2011/08/29 00:20

제목 : 새 캠페인 플레이어를 모집합니다.
링크 : 새 캠페인 플레이어를 모집합니다. (RPG 블로그) 대략 1년 반 동안 진행하던 에르티아 하분 캠페인이 엔딩을 코앞에 두게 되었습니다.그리하여 다음에 열 캠페인을 위해 신규 플레이어를 모집중이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시청신청 바랍니... 이번에 할 것은 '연애 캠페인'입니다!!!!!!!! (시속 400km로 도망) ...more

Commented by 갈바람 at 2011/08/29 15:47
신청했습니다
Commented by 칼란드라스 at 2011/08/29 17:33
넵 확인했습니다 곧 답장 드리겠습니다.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